오늘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귀염뽕짝 원정대에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염뽕짝 원정대 촬영장소 130년 한옥에서 출연진 강진, 노사연, 진성, 홍진영, 황민호, 오지율, 서지유, 조승원 등이 나이와 세대를 초월한 우정여행을 펼쳤습니다.
귀염뽕짝 원정대 촬영지부터 남달랐어요.
첫 방송부터 남달랐던 귀염뽕짝 원정대
최근 첫 방송된 '귀염뽕짝 원정대'는 뽕짝꿍 완전체의 첫 만남, 그리고 첫 베이스캠프인 120년 된 한옥 입성기와 한옥 투어까지 속속들이 그려내며 반세기 차 트롯 선후배의 우당탕탕 시골 여행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후배들을 위해 밤새 손수 만든 갖가지 반찬 가방을 소중히 안고 엣지 있게 등장한 '트롯계 BTS' 진성, 밥 잘 먹는 예쁜 누나이자 '영원한 꽃사슴' 노사연, 칼에 베일 듯한 스키니 수트 핏의 '땡벌 오빠' 강진까지 3명의 선배 라인은 만나자마자 어릴 적 이야기부터, '강진성 브라더스'에 얽힌 웃픈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열혈 토크 삼매경으로 포문을 열었습니다. 선후배의 베이스캠프 입성으로 완전체를 이룬 원정대는 먼저 웰컴 콩국수 시식 타임을 가졌습니다.
11살 '트롯 보이즈'는 인생 첫 콩국수 영접에 다소 당황했지만 한입 맛본 뒤 엄지 척, 거침없는 면치기를 선보이며 콩국수의 매력에 빠져들었습니다. 한술 더 떠 강진은 "면 좀 더 삶아주소"라며 리필을 요청, 스키니 몸매가 무색하게 무한 리필까지 감행하는 상상 초월 먹방 본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리고 후배들을 경악하게 만든 강진의 고무신 사용법과 진성의 '아궁이학개론'에 이어 고풍스러운 자태를 자랑하는 120살 한옥 투어가 진행됐습니다.
120살 한옥 투어 속에서 세대 교류가 시작된 귀염뽕짝 원정대 촬영지
시간이 멈춘 듯 세월의 멋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부엌, 한옥 투어의 야심작인 우물, 역대급 아늑함을 자랑하는 다락방을 둘러보는 동안 선배들에겐 그리운 옛 추억이, 후배들에겐 새로운 경험이 추가됐습니다.
저녁거리를 찾기 위해 진성, 강진, 후배즈는 동네 마실을 나섰습니다. 처음 보는 작물들에 그저 신기해하는 후배즈와 달리 '농촌 척척박사' 진성은 달래 맛있게 먹는 법, 상추 따는 방법 등 농작물 꿀팁을 전수하는가 하면, 이파리만 보고도 어떤 작물인지 척척 알아맞히는 농사 신공을 선보여 후배들로부터 존경의 눈빛을 독차지했습니다.
베이스캠프에 남은 노사연, 이수근, 수빈은 아이들을 위해 '가마솥 팝콘'에 도전했습니다. 가마솥에 버터와 식용유를 바르고 팝콘을 넣자 이내 팝콘 꽃이 만발한 '동막골 팝콘 쇼'가 펼쳐졌고, 세 사람은 아이들을 기쁘게 해줄 생각에 들뜬 표정을 지었습니다. 그러나 후배들 앞 실전에서는 장작불의 너무 높은 화력 탓에 연기만 자욱한 채 끝내 팝콘 쇼는 대실패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가수 강진과 조승원이 놀라운 세대 차이를 드러냈습니다.
최근에 방영된 4회 차 귀염뽕짝 원정대 내용
TV CHOSUN '귀염뽕짝 원정대' 4회에서는 두 번째 여행지이자 진성의 어릴 적 추억이 그대로 살아있는 전북 부안으로 힐링 여행을 떠났습니다. 베이스캠프를 구경하던 후배즈는 처음 보는 재래식 수동 물 펌프를 보며 신기함을 감추지 못했는데, 이에 4차원 선배 강진은 독특한 방식의 펌프질을 선보였습니다. 이를 본 노사연은 "아이들한테 바른 것 가르쳐줘요!"라며 폭풍 잔소리를 쏟아 폭소를 안겼습니다.
그런가 하면, 더 글로리의 히트 공신 오지율이 브이로그 유튜버로 전격 변신, 올라운더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부안에 위치한 새로운 베이스캠프에 도착한 오지율은 본인만의 베이스캠프 투어 영상을 카메라로 기록하며 감춰둔 진행 솜씨를 마음껏 뽐냈습니다. 화단에 있는 꽃부터, 서까래에 들어선 제비집까지 곳곳을 촬영하며 프로 유튜버로 변신한 오지율의 브이로그는 귀염뽕짝 원정대에서 촬영했다고 합니다.
‘더 글로리’ 연진이(임지연 분) 딸 오지율은 브이로그 유튜버로 전격 변신, 올라운더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부안에 위치한 새로운 베이스캠프에 도착한 오지율은 본인만의 베이스캠프 투어 영상을 카메라로 기록하며 감춰둔 진행 솜씨를 마음껏 뽐냈습니다. 화단에 있는 꽃부터, 서까래에 들어선 제비집까지 곳곳을 촬영하며 프로 유튜버로 변신한 오지율의 브이로그는 ‘귀염뽕짝 원정대’에서 최초 공개됩니다.
한편, "초등학생들에게 인기 많은 걸그룹은 어느 팀이야?"라는 이수근의 질문에 황민호는 뉴진스, 서지유는 르세라핌, 조승원은 아이브라고 말하며 요즘 대세 걸그룹을 언급했습니다. 이에 진성은 "뭐? 누진세?"라고 반문하고, 강진은 "가수 이름이 누진세야?"라고 물어봐 웃픈 불통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이수근이 선배들에게 "요즘 노래 아는 곡 있으세요?"라고 묻자, 강진은 "요즘은 동방신기"라고 당당히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습니다. 이를 들은 조승원은 "동방신기라는 팀이 있는 게 동방신기하다. 아이돌이에요?"라며 반세기 세대 차이를 실감하게 만들었습니다. '귀염뽕짝 원정대'는 30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귀염뽕짝 원정대
현재 귀염뽕짝 원정대는 4회차 까지 진행된 상황입니다. 5회차는 7월 7일에 방영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