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롱을 실제로 구매한 사람들의 실제 구매후기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롱이 어떤 면에서 좋고 어떤 면에서는 아쉬운지 제대로 알고 싶은 분이라면 이번 글을 집중해서 읽어보세요. 결코 시간 낭비가 아닐 수 있습니다.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롱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롱 실제 구매후기 정리
너무나 갖고 싶었던 제로망 롱배럴 처음엔 사용법이 익숙지 않아 컬이 어색했는데 하루 사용해 보니까 어느 정도 마스터합니다. 금손 아니더라도 쉽게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머리가 일반봉고데기에 비해 별로 안상하는 느낌입니다. 뜨거운 열로 컬을 만들고 차가운 바람으로 고정까지 되니 미용실 가서 25,000원 낼 필요 없이 집에서 세팅 완료입니다. 여배우컬 정말 가능합니다^_^ 머리길이가 쇄골이상이시라면 묻고 따지지 말고 롱배럴로 사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은 실용성 심미성이에요. 어플리케이터도 종류가 많아서 다양한 연출 가능합니다. 사용하실 때 팁을 드리자면! 이빨이 있는 헤어집게핀을 같이 사용하시어 섹션을 나눈 후 헤어 연출을 한다면 더욱더 디테일한 헤어 연출이 가능합니다. 가격대가 높은 편이라 구입 전 정말 고민을 많이 하다가 구매한 제품인데 가심비 가성비 모두 충족하는 제품입니다. 주변에서 왜 다들 다이슨 롱배럴을 추천하는지 사용해 보니까 알겠더라고요. 올해에 완전 잘 산 템 추천입니다. 케이스도 넘 이 뽀요. 갈색가죽이 너무 고급스럽고 아름다워요. 머리 할 때마다 너무나 행복합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꼭 장만하시길 추천합니다.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롱은 늦게 사냐 먼저 사냐의 문제일 뿐.
비싼 가격 탓에 오랜 시간 고민하다 구매하기로 결정했을 땐 이미 다이슨 에어랩을 구하기엔 어려웠습니다 그러던 중 ssg 라이브를 통해 단 한 시간만 구매가능하다는 소식을 듣고 운 좋게 구매했습니다 약 한 달가량 사용한 결과 진작 살걸 고민한 시간이 아까웠다는 생각뿐이었습니다 고데기도 사용 못하는 똥손에 미용실에서 펌만으로 머리를 관리했던 저에게 다이슨은 정말 혁명이었습니다 정말 머리카락에 가져다 대면 자연스럽게 볼륨이 생기고 배럴뿐 아닌 다른 구성품들도 용이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사용법이 서툴러 헤맸지만 몇 번 하다 보니 자연스러운 컬이 나왔고 요즘은 다른 구성품을 이용해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밑에 첨부한 사진은 다이슨 에어랩을 처음 사용했을 때 사진입니다 아직 다이슨 에어랩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고민은 잠시 접어두시고 구매할 수 있을 때 얼른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제 주변 지인들에게도 하루빨리 구매하라고 추천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나중에 사고 싶어도 없어서 못 사는 상황이 오지 않도록요.
머리 말리기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롱
에어랩의 위대함은 머리말림과 스타일링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걸 몰랐던 과거의 나, 너무 바보였습니다. 반성합니다🙏🙏 그리고 익숙해지면 방향에 따라 배럴을 굳이 바꿀 필요도 없습니다. 이게 양손을 쓰거나 배럴이 스틱 형태이니까 길쭉한 부분의 양 끝 방향을 바꿔주면 됩니다. 내가 부지런하지 않으면 필수, 부지런해도 필수 아침이 여유로워집니다. 단점은 가격, 드라이를 하면서 통화가 불가능한 것, 무선이 아닌 것 외에는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브라끈 넘는 롱헤어 기준 말리고 전체 웨이브 넣고 뿌리 살리고 앞머리 넘기고 다 해도 20분 컷입니다. 고열로 하는 매직기나 아이롱은 꾸꾸 느낌이 강하고 시간이 지나면 지저분하게 풀리는 경향이 있는데 에어랩은 예쁘게 무너지는 느낌이 강해요. 풀려도 자연스러운 c컬 느낌이 나요. 제가 레이어드컷이라 더 그런 것도 있어서 에어랩사면 레이어드컷도 추천드려요.
스타일링이 제대로 안되는 머리도 잘 될 수 있다는 후기
불량품이나 하자가 있다는 몇 개의 리뷰를 보고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도 모두 완벽한 새 제품을 받았어요 네이버에 공식홈페이지가 있는 줄은 모르고 다이슨 공식홈페이지만 들어가 봤었는데 운이 좋게 구매할 수 있었네요 꽤 오랜 시간 구매가능하다가 품절로 뜨더라고요 사고 나니까 품절이란 말이 왜 이리 기분 좋은지.. 그동안은 '품절되었습니다' 문구만 봐도 살짜콩 화가 났는데 ㅠㅠ 원래도 사용 중인 다이슨 에어랩 제품이 있는데 그건 엄마 생신 선물로 드렸던 거거든요.
작년 10월 여의도 매장에서 구매한 건데 이렇게 대란이 날 줄 알았더라면 그때 구매할 걸 그랬나 싶었던 게 벌써 8개월이네요 ㅋㅋ 확실히 긴 머리에는 긴 걸 해야 슈루룩 말리고 더 예쁜 스타일링이 되네요 다만 원래 쓰던 거보다는 좀 더 뻑뻑하고 둔한 느낌이 있어요 아직 새거라 그런 걸 수도 있지만 확실히 먼가 뻑뻑해요. 그래도 구하기 힘들어서 오픈런이라도 해야 하나 고민만 몇 달을 하던 와중 운 좋게 구매하게 되어 아주 만족합니다 간절하면 이루어지긴 하나 봐요 배송도 정말 빨랐어요 오전에 결제하고 그다음 날 점심에 받았으니까요 배송이 오래 걸린다는 후기도 있어서 걱정했는데 아마 제가 정말 오래 기다린 만큼 운이 따라준 모양이에요ㅋㅋ 어우.. 아주 긴 8개월이었어요 앞으로 잘 쓸게요 요즘 기분이 많이 좋아요~~ 가장 가지고 싶던 걸 가져서요 물욕은 가지는 순간 해소가 되는데 다이슨같이 매일매일 쓰는 건 쓸 때마다 기분 좋은 거 아시죠 그리고 아무리 좋은 샵 가도 제 머릿결이 어쩌네 저쩌네 하면서 잘 안 나오는 스타일링이 이 에어랩하나로 빠른 시간 안에 머릿결이 최대한 상하지 않고 재현되어 좋아요 봉고데기도 사용하는데 그건 탄내도 나고 확실히 그날 머리 감는 순간부터 뻣뻣하더라고요ㅠㅠ 다이슨은 모발이 상하지 않는 게 느껴져요 고급진 컬이 오래 가구요 마지막에 찬바람으로 고정해 주면 더 오래 가용 하여튼 이놈의 전기인두가 비싼 이유가 있긴 해요 금전적 여유만 되신다면 꼭 구비해도 좋을 가전품이라 생각해요 다들 다이슨 에어랩하세요.
이렇게 오늘은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롱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