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가열시 가습기 조지루시 가습기를 실제로 구매한 소비자들의 실제 조지루시 가습기 구매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 조지루시 가습기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꼭 한 번 읽어보시면 도움되는 후기라는 것을 아시면 좋습니다. 가습기는 겨울에 가장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피부와 호흡기에 촉촉한 비와 같은 역할을 하는 미세한 물을 분사합니다. 최근에는 무드 조명 기능은 물론 공기 정화 기능까지 갖춘 모델이 등장해 하나의 제품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우한 폐렴) 예방 대책으로 가습기 사용이 권장되면서 가습기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실제로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발표한 신형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지침에 따르면 가습기 사용, 손 자주 씻기, 마스크 착용 등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호흡기 점막이 건조해지면 바이러스가 더 쉽게 침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습기는 가습 방식에 따라 종류와 용도가 달라지며, 제품 가격도 2만 원~5만 원대의 저렴한 제품부터 100만 원이 넘는 고가의 제품까지 천차만별이다. 가습기는 크게 초음파식, 가열식, 복합형(초음파+가열식)으로 구분됩니다. 초음파 방식은 물을 미세한 입자로 분해하여 분사하는 방식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소음이 없어 많은 사람들이 널리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초음파 가습기의 청소가 잘 되지 않으면 작은 "물+세균+이물질"이 폐에 직접 닿을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매일의 청소가 필요합니다. 가열식 가습기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물을 100°C까지 끓이고 증기를 배출하기 때문에 세균 번식에 대한 걱정이 없다는 점입니다. 이 가열식 가습기 조지루시 가습기도 그런 원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열식 가습기 조지루시 가습기 실제구매후기
소문으로만 듣던 조지루시 가열식 가습기를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 개인적으로 밥솥처럼 생긴 뚱뚱해진 디자인을 별로 안 좋아해서 더 사고 싶네요. 포장은 매우 간단합니다. 전원 코드 + 본체 + 상자에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이 가습기는 작동이 매우 쉽습니다. 물을 추가하고 전원 버튼을 켜기만 하면 됩니다. 집에 아기가 있는 경우 화상 위험이 있으므로 아기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집에도 두 살배기 아기가 있는데 별 관심을 보이지 않아서 다행이지만 혹시나 해서 주방 아일랜드에 두었습니다. 자체적으로 가습량을 조절하는 방식으로 작동하며, 끓으면서 김이 오르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때로는 휴식을 취하기도 합니다. 증기는 그다지 뜨겁지 않지만 가까이 다가가면 화상을 입을 것입니다. 잠깐 만지면 화상을 입을 만큼 뜨겁지 않습니다. 소음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거슬리는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전자 주전자는 물을 끓일 때 비슷한 소리를 냅니다. 이번 겨울에는 집안 곳곳에 수분을 공급하겠습니다. 훌륭한 제품에 감사드립니다.
가열식 가습기 조지루시 가습기 또다른 실제 구매후기.
예전에는 초음파 가습기를 사용했는데, 출산을 앞두고 있어서 아기용으로 가식 가습기를 구입했는데, 세균이 가장 적게 발생한다고 하더라고요. 가정용 가열식 가습기들이 많지만 이 제품은 많은 분들이 찾는 이유가 있으리라 생각되어 열번도 넘게 생각해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안방에서만 사용해서 거실로 옮기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방에서 사용하면 습도가 엄청 빨리 올라가서 그래서 저희는 부드럽게 모드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난방방식이라 방을 따뜻하게 해줄 수 있어 겨울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제품 설명서에는 1~2개월에 한 번씩 청소하라고 되어 있는데, 한 달 정도 사용해보면 물떄가 바닥에 보이는데요.
처음 사용했을 때처럼 구연산으로 씻어내면 별도의 브러싱 없이도 부드럽고 매끄러워져서 너무 좋아요. 아기를 낳은 후 모든 방에 이 제품이 필요하다면 이 제품을 추가로 구매할 의향이 있습니다. 많이 팔아요!
조지루시 가습기 소음은 귀에 안 거슬린다.
가습기가 소음으로 시끄럽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저는 전혀 개의치 않았습니다. 공기청정기 소리가 커서 그런가? 임신 중이고 감기가 심해서 나중에서야 생각을 못했어요. 아기 낳고 나서 가열식 가습기를 샀어요. 실내 온도가 따뜻해져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첫날 사용할때 냄새가 거슬렸는데 환기 시켜보니 괜찮더라구요 다음날 사용하고 아직 구연산으로 세척은 안했는데 잘 관리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열식 가습기 조지루시 가습기를 실제로 구매한 소비자들의 실제 구매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