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드라마 운수 오진 날과 웹툰 운수 오진 날 바로보기

방금 전. 2023. 11. 21. 16:09
반응형

오늘은 드라마 운수 오진 날과 웹툰 운수 오진 날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방영하는 운수 오진 날에 대해서 드라마 내용과 웹툰 내용이 모두 궁금하신 분이 읽으시기 좋은 정보글입니다.

운수_오진_날_웹툰
운수_오진_날_웹툰


드라마 운수 오진 날

드라마 운수 오진 날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웹툰 운수 오진 날 속 등장인물들의 관계가 펼쳐집니다. 20일 첫 방송되는 tvN ' 운수 오진 날'에서는 택시를 타고 출근하는 오택(이성민 분)과 금혁수(유연석 분)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그려집니다. 

반응형

그들의 목적지. 목포.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운수 오진 날'은 평범한 택시운전사 오택이 고액을 제시한 고객을 목포까지 데려다주던 중 자신이 강력범죄자를 태웠다는 사실을 깨닫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연쇄 살인범. 더 이상 멈출 수 없는 이들의 목숨을 건 동행이 압도적인 설렘과 서스펜스를 선사합니다. 새로운 얼굴로 돌아온 이성민과 유연석의 만남도 기대를 모읍니다. 이성민은 돼지꿈을 꾸는 날 딸의 학비를 돕기 위해 100만 원을 내고 목포까지 여행을 떠나는 유연석을 태운 택시운전사 오택 역을 맡았습니다. 이성민은 파편화된 일상 속에서 극한의 감정을 경험하고, 자신의 삶에 피할 수 없는 위협을 느끼는 오택의 내면을 꼼꼼하게 그려내며 그의 진가를 다시 한번 입증합니다. 유연석은 밀항을 결심한 연쇄살인마 금혁수 역을 맡았습니다. 유연석의 파격적인 변신도 흥미진진합니다. 광기 가득한 완전 악역을 연기할 예정입니다.

운수_오진_날_웹툰운수_오진_날_웹툰
운수_오진_날_웹툰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오택의 '꿈빨'에 수상한 승객 금혁수가 탑승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택시 운전사 오택은 돼지꿈에서 깨어난 이후로 왠지 아름다운 일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금혁수의 제안은 거침이 없고, 조수석 창밖을 바라보는 그의 다정한 미소는 행운의 하루를 약속합니다. 그러나 목포로 향하는 택시 안의 공기는 금세 차가워졌습니다. 갑자기 미소를 짓는 금혁수의 우울한 눈빛, 오택의 말에 불편한 표정은 보는 이들마저도 등골을 서늘하게 만듭니다. 운전대를 돌릴 수도, 브레이크를 밟을 수도 없는 오액의 곤경에 긴급 방범등이 불규칙하게 빨간색으로 빛나며 긴장감을 고조시켰습니다. 이성민은 상대역인 유연석에 대해 "유연석 배우가 전작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당시에는 선한 얼굴에 양면의 신 같은 존재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악역 연기는 '금혁수'에 안성맞춤이라고 말했습니다.

운수_오진_날_웹툰
운수_오진_날


웹툰 운수 오진 날

운수 오진 날 웹툰은 총 25화로 구성돼 있습니다. 한국의 스릴러 웹툰. 작가는 아포리아. 유독 운수가 좋은 날에 택시 기사가 혁수라는 살인마를 태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제목은 당연히 운수 좋은 날의 패러디했습니다. 네이버 웹툰에서 2020년 5월 10일부터 매주 일요일에 연재됐습니다. 2020년 9월 19일 미리 보기에 마지막화가 올라왔으며, 2020년 10월 24일 총 25화로 완결되었습니다. 더 알고 싶은 분은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바로 빠르게 구체적으로 웹툰 운수 오진 날을 알 수 있습니다.

운수_오진_날_웹툰
운수_오진_날_웹툰


운수 오진 날

이렇게 웹툰 운수 오진 날과 드라마 운수 오진 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이 또 하나의 웰메이드 장르물의 출격을 알립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연출 필감성, 극본 김민성·송한나,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더그레이트쇼·스튜디오N, 제공 티빙)은 평범한 택시기사 오택(이성민 분)이 고액을 제시하는 목포행 손님(유연석 분)을 태우고 가다 그가 연쇄 살인마임을 깨닫게 되면서 공포의 주행을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두 사람의 숨 막히는 동행부터 아들을 죽인 자를 쫓는 황순규(이정은 분)의 처절한 추적까지 압도적인 스릴과 서스펜스를 선사합니다. 그동안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는 다양하고 신선한 소재, 완성도 높은 작품성을 선보이며 K-콘텐츠의 진가를 확인시켰습니다. 특히 지난 2022년은 ‘돼지의 왕’ ‘괴이’ ‘장미맨션’ ‘몸값’ 등의 장르물을 잇달아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습니다. ‘몸값’은 올해 제6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각본상 수상의 영예를 얻으며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습니다. ‘몸값’은 서로의 ‘몸값’을 두고 흥정하던 세 사람이 지진으로 무너진 건물에 갇힌 후, 각자 마지막 기회를 붙잡기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며 광기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모티브가 된 원작 단편영화의 파격성에 새로운 세계관을 결합, 확장된 스토리와 스케일이 더해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로 재탄생했습니다. ‘장르물 맛집’의 문을 연 ‘돼지의 왕’은 연쇄 살인 사건 현장에 남겨진 20년 전 친구의 메시지로부터 ‘폭력의 기억’을 꺼내게 된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추적 스릴러입니다. 학교 폭력의 민낯과 계급 사회의 부조리를 그리며 묵직한 화두를 던졌습니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주제 의식과 메시지에 추적 스릴러 장르의 묘미를 살린 각색의 힘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올 하반기에는 ‘운수 오진 날’이 티빙 오리지널의 웰메이드 장르물 계보를 이어갑니다. 영화 ‘인질’을 통해 리얼 타임 스릴러의 정수를 보여준 필감성 감독의 첫 OTT 드라마 진출작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입니다. 여기에 이성민, 유연석, 이정은의 연기 시너지는 단연 최고의 관전 포인트입니다. 짜임새 있는 구성과 스토리가 압권인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장르적 쾌감을 한층 극대화할 배우와 제작진의 ‘믿고 보는’ 조합이 기대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앞서 "한정적인 공간과 시간 속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가 매력적인 작품"이라며, "살인자와 함께 택시에 탑승한 것 같은 강렬한 사실감이 주는 체험적 서스펜스가 유니크한 차별점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힌 필감성 감독의 말처럼 이제껏 본 적 없는 살인 동행 스릴러의 탄생이 더욱 기다려집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은 오는 24일 금요일 Part1(1~6화) 전편이 티빙을 통해 공개됩니다.

반응형